안녕하세요. 남성과 함께하는 페미니즘입니다.👋👋
'강의'라는 단어에 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❓학생 때 경험을 살린다면, 강의는 편안하고 가벼운 느낌보다 무겁고 진중한 분위기가 더 잦은 것 같습니다. 😵💫일방향적인 지식 전달과 단절된 소통이 강의를 이루는 주축처럼 보이기도 하는데요.
✨강의를 들을 정도까진 아니지만, 그래도 요즘 내 관심 주제에 관해 편하게 이야기 나누고 싶다! ✨강의는 부담스럽고 어렵지만, 단란하고 오붓하게 수다 떠는 느낌이라면 괜찮다!
싶은 분들을 위해 이번 모임을 준비했습니다!강의는 어렵고 수다는 가볍기에, 부디 편안한 마음과 자신 안의 고민 거리 및 궁금증 등을 끌어안고 참여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. 😎✨
Q. 별도로 준비해야 할 게 있나요? 🙋A. 없습니다❗정말 가벼운 마음과 가벼운 발걸음으로, '아- 이런 게 있구나- 잠깐 들려볼까?' 라는 생각으로만 참여해주셔도 좋아요!
Q. 저는 고민 거리도, 관심사도, 궁금한 것도 딱히 없는데 참여해도 되나요?🙋A. 물론입니다❗괜찮다면 다른 분들의 고민과 관심사, 궁금증에 관해 함께 생각하고 이야기 나눠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!
Q. 저는 비非남성인데 / nn살인데 참여해도 될까요?🙋A. 참여 조건에 성 정체성 및 지향성, 나이, 국적, 장애 여부 등은 조금도 상관 없습니다❗
Q. 이번에는 날짜 때문에 참여가 어려운데, 일회성으로 끝나나요?🙋A. 아닙니다❗ 단순한 일회성 모임이 아닌, 앞으로 여러 차례 진행될 모임입니다!이번에 참여가 어려우시다면 남함페 SNS를 팔로우 하신 뒤, 추후에 있을 모임에 참여해주셔도 괜찮습니다!
달력 2024.09.18 16:00
위치 신촌,이대,합정 인근 카페
모집인원 10명 모집
달력 2024-09-05 ~ 2024-09-14